[TV리포트=하승연 기자] 코미디언 허미진이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3일 유튜브 채널 ‘밈고리즘’에서는 “[MV] 이억지 – Small girl feat. 독경수”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도경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가 된 이영지의 신곡 ‘Small girl’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허미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허미진은 이영지의 옷부터 표정, 제스처까지 따라 하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똑같은데 킹받는다. 진짜 뮤비도 안 봤는데 이걸 봤다. 퀄리티 장난 아니다. 묘하게 끝까지 보게 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해당 영상은 올라온지 하루 만에 조회수 10만 회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원곡자 이영지는 패러디 영상에 “미쳤다”라고 직접 댓글을 달며 후기를 전했다. 이에 밈고리즘은 “이억지보다 이영지”라는 댓글을 달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1993년생인 허미진은 코미디언이자 유튜버이며 현재 유튜브 채널 ‘밈고리즘’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다양한 웃음을 전하고 있다.
한편 같은 개그맨 이창호, 이은지 또한 아이유의 ‘가나다라’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해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박재범의 ‘예스터데이(yesterday)’까지 패러디 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박재범은 “순간 진짜 제 뮤비인 줄 알고 신고할 뻔했다가 패러디였군요. 영광입니다”, “이거 원본보다 조회수 많이 나오면 은퇴합니다…. Yesterday 많이 들어주세요 ㅎ”라고 댓글을 달며 관심을 보였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 사진= ‘밈고리즘’ 유튜브 캡처, ‘은지랑’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