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변예진 기자] 음주운전 후 자숙 중인 배우 김새론이 촬영 현장이 담긴 사진을 폭풍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7일 김새론은 과거 넷플릭스 ‘사냥개들’,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김새론이 파격 숏컷으로 촬영한 넷플릭스 ‘사냥개들’ 사진에서 배우 우도환과 이상이가 김새론의 양옆 자리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당시 음주운전 논란 이후 ‘사냥개들’에서 김새론의 출연 분량은 절반가량이 편집된 바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선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에 함께 연기한 배우 이재욱의 모습이 담겼다.
이재욱은 모니터에 집중한 모습이었으며, 김새론은 그런 이재욱을 바라보고 있었다.
김새론은 지난 2022년 ‘키스 식스 센스’ 9회에 이재욱과 특별 출연했다. 극 중 김새론은 이필요(김지석 분)가 연출한 영화에 출연하는 여주인공 역을 맡았으며, 이재욱과 키스신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사진은 책을 들고 뒤를 돌아보고 있는 김새론의 모습이다.
한편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 서울특별시 강남구 한 사거리에서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킨 뒤 미조치 상태에서 도주했다.
당시 김새론은 채혈 검사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약 0.2%로 면허 취소 수준으로,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김새론은 지난 4월 연극 ‘동치미’로 복귀를 시도했으나, 비난 여론이 쏟아지며 결국 건강상의 이유로 작품에서 하차했다.
현재 김새론은 서울 성수동 한 카페의 매니저로 근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