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가수 김종국과 전 골프선수 박세리의 닮은꼴이 증명됐다.
11일 ‘김종국 GYM JONG KOOK’ 채널에 공개된 ‘골프 잘하기 위한 근육이 있나요? (Feat. 박세리)’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김종국은 박세리에게 “얼굴바꾸기 어플 아냐. 제가 그걸 해보고 싶었다. 얼마나 똑같을지 궁금하다”라며 ‘얼굴바꾸기’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진을 찍자고 권했다. 박세리는 “제발 똑같이 않게 나왔으면 좋겠다”면서도 사진 찍기에 응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함께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진을 찍었고, 김종국은 결과물을 바라보AU가 “작동이 안 되는데”라고 의아해했다. 이를 본 제작진이 “바뀐 것 같다”고 일러주었지만, 김종국은 “거짓말하지마. 안 바뀌었잖아.이게 바뀐 거라고?”라며 재차 의아해해 웃음을 안겼다.
화면 속 김종국과 박세리는 이목구비가 바뀌었다고는 믿을 수 없게 평소와 흡사한 얼굴이었다. 한참을 화면을 바라보던 박세리와 김종국 역시 “비슷한 것 같기도 하다”며 두 사람의 ‘닮은꼴’을 인정했다. 박세리는 “뭔가 되게 많이 달라지지는 않는 느낌이다. 이거 진짜 웃기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김종국 GYM JONG KOOK’ 채널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