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이 중국풍 장수 옷을 입었다.
거장 장예모(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그레이트 월’ 측은 올 연말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트레일러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해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예모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인 이 영화에는 맷 데이먼, 윌렘 대포, 페드로 파스칼 등 할리우드 배우와 유덕화, 펑위옌, 임경신, 루한 등 유명 중국 배우가 출연해 제작 초반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29일 정식 공개된 스틸컷에는 처음으로 중미 합작 영화에 출연하는 맷 데이먼의 극중 캐릭터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맷 데이머은 중국풍 장수의 옷을 입고 등에는 활을 차고 전장으로 나가고 있다. 비장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다.
장예모 감독의 ‘그레이트 월’은 중국 송나라 시대, 유럽 용병이 만리장성의 비밀을 알게 되고, 미지의 정체에 맞서 송나라 군인들과 함께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맷 데이먼은 이 작품에서 용맹한 군사로 분해 만리장성을 넘으려는 괴물과 맞선다.
차이나필름, 러스필름, 레전더리픽처스, 유니버셜스튜디오가 함께 만든 ‘그레이트 월’은 오는 12월 16일 중국에서 개봉하며, 북미에서는 내년 2월 17일 공개될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영화 ‘그레이트 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