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공혁준 RHDGURWNS’ 채널
최근 귀농을 밝혔던 김계란이 함께 살게 될 공혁준의 다이어트 목표를 공개했다.
지난 8일 공혁준의 유튜브 채널에는 ‘공혁준 귀농 게획’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공혁준은 김계란의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면서 귀농에 대해 의논하고 있었다.
김계란은 “아프리카 BJ중에 집나온부식님이라고 현실에서 마인크래프트하시는 분 계시거든요. 우리랑 같이 거주하면서 헬스장을 만들어 주신다고 흔쾌히 수락해 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올해 목표가 말조련 자격증이랑 승마협회 높으신 분 섭외가 돼서 승마 재활지도사 자격 준비하면서 관련 대회까지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다”고 밝혔다.
유튜브 ‘공혁준 RHDGURWNS’ 채널
김계란은 “승마가 85kg 이상은 동물 학대라고 하더라. 타려면 무조건 빼야 한다”며 공혁준에게 체중 감량을 언급했다.
이에 공혁준은 “말 타려면 빼야 되네”라며 체중 감량에 의지를 보였다.
운동하는 공혁준을 보면서 김계란은 “귀농은 혁준상 목표체중 달성할 때까지 계속 귀농지에 있을 거라서 묶어두고… 졸업시키고 보내야죠. 저는 거기 조금 더 있을 것 같다”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때 이들을 보던 매니저는 “아니면 더 큰 목표는 어떤데? 말을 둘이서 탈 수 있을 때까지 빼보는 건 어떤데?”라며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