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신랑수업’에서 가수 겸 배우 데니안의 수많은 취미 생활을 공유했다.
29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6회에서는 god 멤버 데니안이 ‘신랑학교’ 신입생으로 첫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데니안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MC들은 다양한 질문들을 쏟아냈다. “결혼에 대해 자극받을 때가 있냐”라는 질문에는 “가끔 god 멤버들이 다 같이 식사를 위해 모일 때 형수님, 제수씨가 온다. 저랑 호영이만 없는데 좀 그럴 때가 있다”라고 데니안은 허전함을 토로했다.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는 “굉장히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바쁜 여자가 좋다”라고 답해 시선을 모았다. 데니안의 집도 최초로 공개됐다.
데니안은 아침부터 계량기와 저울을 활용해 모닝커피에 정성을 쏟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제가 커피를 좋아해서 공부해 볼까 싶어서 바리스타 1급 자격증을 취득했다. 2급 따니까 1급 따자 싶어서 1급까지 땄다”라고 남다른 취미 생활을 밝혔다.
이후에는 ‘디제잉’ 장비로 채워져 있는 방음 부스에 들어가 디제잉 연습을 하기도. 데니안은 퍼즐, 캠핑, 스키, 바이크 라이딩, 복싱 등 취미 부자임을 밝혔다. “지금 내 삶이 외롭다. 멤버 5명 중 3명이 결혼해서 혼자 할 게 없다 보니까 취미가 많지 않았는데 재밌는 것들을 찾게 되고 계속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댓글1
결혼하지마라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