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오는 1월 15일 남산 소재의 월드케이팝센터 크레스트72 글래스홀에서 개최되는 ‘WELCOME K-POP CLICK’의 아티스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2일 ‘WELCOME K-POP CLICK’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 풍부한 볼거리와 글로벌 팬심 저격을 예고했다.
‘WELCOME K-POP CLICK’에 따르면, ‘연반인’이라는 호칭으로 유명한 재재(이은재)가 MC로 합류하며, MONSTA X(몬스타엑스)를 포함해 ONEUS(원어스), CRAVITY(크래비티), W.O.W(와우), Ciipher(싸이퍼), IVE(아이브)가 공연에 참여한다. 여기에 서울미래음대안학교 학생들과 이사장 박해미가 준비한 스페셜 무대도 예고해 기대가 모인다.
특히 ‘WELCOME K-POP CLICK’에는 두 번째 미국 정규 앨범 ‘더 드리밍(The Dreaming)’으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2주 연속 이름을 올려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몬스타엑스와 무서운 성장세로 K-POP(케이팝) 팬심을 흔들고 있는 아이브가 함께한다고 알려 글로벌 심박수를 높이고 있다.
이번 ‘WELCOME K-POP CLICK’은 새롭게 시작되는 K-POP 페스티벌로, ‘K-POP CLICK’ 플랫폼의 시작과 함께 고품격 콘텐츠를 만나러 온 K-POP 팬들을 환영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WELCOME K-POP CLICK’은 1월 15일과, 2월 19일, 그리고 3월 19일 총 3차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며, 전 세계 K-POP 팬덤에게 무료로 서비스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1월 3일 K-POP CLICK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지니 그라운드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