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마마무, B.A.P, 태민이 HOT3에 선정됐다.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태민, B.A.P(비에이피), 레드벨벳, 마마무, 효민, 유주X선율, 우주소녀, NU’EST(뉴이스트), CLC(씨엘씨), 브레이브걸스, 피에스타, 스누퍼, 아스트로, 장희영, 포텐, 크나큰, 빅브레인, 마틸다가 등장했다.
HOT3에 선정된 ‘넌 is 뭔들’을 선곡한 마마무는 재기발람함을 멈추지 않았다. 매주 다른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마마무는 컬러풀 의상과 활기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로 시선을 끌었다. 인정받은 보컬과 함께 유쾌한 무대로 8관왕 달성의 이유를 확인시켰다.
두 번째 HOT3의 주인공 B.A.P는 새 타이틀곡 ‘Feel So Good’를 선곡해 기존과 다른 멋을 냈다. 다크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드러냈던 B.A.P는 확 달라졌다.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장착한 여섯 멤버는 넘치는 흥으로 에너지를 발산했다.
마지막 HOT3 태민은 솔로가수의 위엄을 뿜어냈다. 태민은 ‘Drip Drop’을 선곡해 유연한 몸놀림을 보였다. 멤버들 없이도 태민은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구사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MBC ‘쇼! 음악중심’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