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대세 배우’로 떠오른 조진웅이 ‘가지고 싶은 남자’ 1위에 선정됐다.
최근 맨즈헬스는 제11회 ‘쿨가이 선발대회’를 앞두고 ‘가싶남’’가싶녀’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설문조사에는 맨즈헬스 페이스북 유저와 서포터스 포함 총 309명 (남187명, 여122명)이 참여했다.
설문 결과에 따르면 조진웅은 남, 여 전체를 합한 종합적인 수치에서 33.3%의 지지를 얻으며 송중기(31.4%)를 제치고 최고의 인기 연예인에 이름을 올렸다. 뒤이어 유아인과 이제훈이 남녀 응답자의 고른 선택을 받았다.
사실 조진웅에 대한 인기는 대중뿐만 아니라 연예계에서도 드높다. 최근 첫 라디오 DJ로서 기자회견을 갖게 된 모 여자 방송인은 게스트로 ‘조진웅’을 섭외하고 싶다고 러브콜을 보내는 것은 물론 유명 여자 가수는 “조진웅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조진웅 배우의 드라마 OST는 출연료를 받지 않고 노래할 수 있다”라고 인터뷰를 할 만큼 열렬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최근 여배우들 사이에서 멜로 상대역으로 공공연하게 거론될 만큼 조진웅에 대한 인기는 대중과 셀러브리티들을 가리지 않고 고공 행진 중이다.
한편 조진웅은 올해 영화 ‘아가씨’ ‘사냥’ ‘해빙’ 등 세 작품의 스크린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7월 영화 ‘보안관’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