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김고은과 5년간 몸담았던 장인 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16일 장인엔터테인먼트는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부터 지금 까지 함께한 배우 김고은과 2016년 8월 15일 날짜로 계약이 종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장인엔터 측은 이어 “그동안 김고은 배우와 함께 했던 좋은 날들을 추억으로 간직하며 앞으로 김고은 배우의 앞날과 멋진 배우로 더욱더 성장 할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장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장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부터 지금 까지 함께한 배우 김고은과 2016년 8월 15일 날짜로 계약이 종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그동안 김고은 배우와 함께 했던 좋은 날들을 추억으로 간직하며 앞으로 김고은 배우의 앞날과 멋진 배우로 더욱더 성장 할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습니다. 5년동안 멋진 배우로 거듭날 수 있어서 저희 회사 또한 너무나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전과 같이 늘 응원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저희와 같이 응원해주시고 더욱더 사랑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저희 장인 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배우 김고은 처럼 멋진 배우들을 계속해서 양성 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장인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활동을 할수있는 배우를 양성하는 회사로 거듭 날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