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안젤리나 졸리가 억만장자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미국 스타매거진의 최신호 보도에 따르면 최근 브래드 피트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한 안젤리나 졸리가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졌으며, 지난 6개월 동안 관계를 이어왔다고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보도가 밝힌 안젤리나 졸리의 상대는 부유한 유부남 독지가로, 준수한 외모에 아랍 혈통으로 영국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인권 문제에 관심을 가진 인물이다.
보도는 브래드 피트가 전용기에서 술을 마시고 분노해 안젤리나 졸리와 다툰 이유가 졸리의 외도 사실을 알았기 때문이라고 보도는 전했다.
그러나 또 다른 가십 매체인 가십캅은 상황을 잘 알고 있는 소식통을 인용, 졸리의 불륜설은 “거짓”이라고 보도하며 “베일에 싸인 억만장자는커녕 졸리와 피트 커플 사이에 낀 제3자는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달 브래드 피트에 이혼 소송을 제기, 여섯 자녀에 대한 독점 양육권을 요구한 뒤 브래드 피트는 장남 매덕스 학대 혐의를 받았으나 최근 의혹을 씻었다. 졸리와 피트 양측은 오는 10월 20일까지 졸리가 아이들을 보호하고 피트가 아이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하는 데 임시로 합의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차이나포토프레스(CFP) 특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