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머라이어 캐리의 크리스마스 히트곡인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최고의 팝스타들이 릴레이로 불러 화제다.
미국의 예능 프로그램인 CBS ‘레이트 레이트 쇼’의 최고 인기 코너인 ‘카풀 가라오케’에 출연한 게스트들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위해 이 캐럴을 열창했다.
아델, 레이디 가가, 엘튼 존, 그웬 스테파니, 크리스 마틴, 레드 핫 칠리 페퍼스, 셀레나 고메즈, 데미 로바토, 닉 조나스 그리고 머라이어 캐리는 1년 동안 진행된 각자의 ‘카풀 가라오케’ 녹화분에서 크리스마스 특집을 위해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부르는 장면을 따로 촬영했다.
‘카풀 가라오케’ 측은 각 출연자들이 이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편집,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방송을 통해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들은 마치 자신의 노래인 것처럼 이 곡을 열창,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웠다.
‘카풀 가라오케’는 국내 토크쇼인 tvN ‘택시’와 비슷한 콘셉트의 코너로, 최고의 팝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차에서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한다. 사회자인 영국 출신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의 재치 있는 진행 솜씨로 미국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팝스타들이 함께 부른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레이트 레이트 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레이트 레이트 쇼’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