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구구단이 신곡 ‘나 같은 애’를 공개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구구단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 전곡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나 같은 애’는 신나는 비트의 버블 검 신스 팝 장르로, 사랑에 빠진 소녀가 자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톡톡 튀는 멜로디에 ‘나 나 나 같은 애 어때 어’로 반복되는 가사는 반복 재생을 유발시키는 중독성을 지녔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구구단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9인 9색 매력이 돋보이는 개별 세트 장면에서는 멤버별 개성과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촬영됐으며, 커다란 칠판을 배경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강조돼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외에도 완성도 높은 수록곡들도 호응이 뜨겁다. ‘레인보우’는 감각적이고 사랑스러운 가사를 톡톡 튀는 업템포에 담아냈으며, 라비가 작업한 곡 ‘미워지려 해’는 자신에게 소홀하고 무뎌진 남자 친구에게 서운한 감정을 노래하는 곡으로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다. ‘소원 들어주기’는 친구를 짝사랑하게 된 마음을 현실적으로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구구단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구구단은 구구단은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젤리피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