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내일(13일) 방송될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美(미)친 사복센스 자랑하는 여자연예인 TOP 5을 공개, 본격 취향저격에 나선다.
여성들에게는 따라하고 싶은 욕구를, 남성들에게는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행복을 선사할 사복 센스 만점 여자 연예인 5명을 소개한다. 그녀들의 매력적인 스타일링이 안방극장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예정이라고.
시크, 큐티, 캐주얼 스타일링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는 ‘하의실종’ 패션의 표본 선미부터 범접불가 스키니 핏으로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스타에 등극한 크리스탈까지 대한민국에 내로라하는 패셔니스타가 총 출동. 우열을 가리기 힘든 이번 랭킹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스타에게 관심이 쏠린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러블리 매력을 뽐낸 그녀는 완벽한 비율과 과하지 않은 패션으로 전국 여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반박 불가 대망의 1위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유발되고 있는 상황.
한편 양세형은 여자 스타들의 뛰어난 사복패션을 보며 자신의 웃픈(?) 심정을 밝히기도 해 또 다른 꿀잼을 기대케 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