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워너원이 더욱 섹시해져 돌아왔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강한 의지가 돋보였다.
19일 Mnet에서는 워너원의 컴백쇼 ‘Comeback Wanna One I PROMISE YOU’가 방송됐다. 이날 앨범을 발매한 워너원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부메랑(BOOMERANG)’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방송 한 시간 전인 오후 6시 워너원은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를 발매했다. 4개월 만의 컴백으로, 올해를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팬들과의 약속이 담았다.
특히 발매 한 시간 만에 워너원의 타이틀곡 ‘부메랑’은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워너원은 이를 확인하고, “짧은 시간인데 많이 들어줘서 감사하다”면서 단체로 큰절을 했다. 팬들은 더욱 뜨겁게 환호했다.
이어 워너원이 팬들과 약속하는 모습, ‘부메랑’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워너원이 노래방을 즐기는 법 등이 공개됐다. 축하 인사 영상도 공개됐는데, 여자 컬링 팀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워너원은 ‘부메랑’ 무대를 펼쳤다. ‘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Electro Trap(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자존심 강한 남자의 짝사랑을 ‘부메랑’이란 단어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워너원은 파워풀한 군무로 무대를 압도했다. 특히 멤버 모두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했다. 특정 멤버가 아닌, 모든 멤버의 매력이 빛났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Mnet ‘워너원 컴백쇼’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