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오늘(8일) 이센스가 2017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며 앨범 발매와 투어 계획을 공식으로 깜짝 발표했다.
이센스는 이 날 한강난지공원에서 펼쳐진 ‘2017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에서 자신의 첫번째 앨범 ‘The Anecdote(디 애넥도트)’의 수록곡인 ‘A.G.E’. ‘Back In Time’, ‘Writer`s Block’ 등을 비롯하여 총 10곡을 공연했다.
이센스는 공연 앵콜 곡으로 ’비행’을 부르던 와중 돌연 무대 화면을 통해서 이미 올해 발표를 예고했던 ‘이방인’이 9월에 발매된다는 소식과 올 여름에 ‘디 애넥도트’ 투어를 할 것이라고 깜짝 발표했다.
믹스테입 ‘이방인’의 9월 발매 소식은 2015년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과 ‘올해의 힙합음반’을 수상하며 평단과 힙합음악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얻었던 이센스의 첫 번째 앨범 ‘디 애넥도트’ 이후에 발표하는 첫번째 앨범이라는 점에서 힙합음악 팬들사이에서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이센스의 첫 앨범 ‘디 애넥도트’가 2015년 8월 발매된 이후, 첫번째 단독 콘서트이자 첫번째 앨범 쇼케이스가 될 ‘디 애넥도트 투어’가 여름에 열릴 것이라는 깜짝 발표 역시 각종 힙합 커뮤니티 사이트들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