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주)이엘메디텍이 KBS 희극인실의 김성규 회장과 협약을 맺고, 치아건강식품과 기능성 치약 등 공식후원에 나선다. 이번 KBS 희극인실 공식후원은 KBS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의 주선으로 이뤄졌으며, 이엘메디텍은 오는 28일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KBS 희극인실 체육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김성규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오는 28일 진행되는 KBS 희극인 체육대회를 비롯해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을 통해서 KBS 희극인들의 건강한 치아관리와 국민들의 행복한 웃음을 위해서 KBS 희극인실이 앞장 설 것이다”라고 전했다.
KBS 희극인실 체육대회를 공식 후원하는 이엘메디텍은 의료용 치아관련 제품을 만드는 의료전문기업이다. 최근 유아 및 어린이 치약 2종을 비롯해 시린이 전용치약,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치약, 치아 교정용 치약, 미백치약, 치주질환 및 치은염 환자를 위한 전용치약 등 기능성 치약 5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치약을 출시했다.
이엘메디텍은 ‘어린이들과 성인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보다 구체화하기 위해서 최근 인기 연예인들과 셀럽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인기배우 안정훈과 인기가수 김혜연, 인기 개그맨 김성규, 스타강사 권영찬 교수 등 다양한 연예인과 셀럽들이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권영찬닷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