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제이제이살롱드핏’ 채널
유튜버 제이제이가 하체발달형에게 어울리는 슬렉스 고르는 방법을 소개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제이제이살롱드핏’ 채널에는 ‘하체비만 실패없이 슬랙스 입는법 브랜드 추천 (광고x)’ 영상이 게재됐다.
제이제이는 “내가 하체발달형 체형이다보니 슬렉스를 한 벌도 안 가지고 있었다. 나와 같은 고민을 하는 하체 발달형분들을 위해 여러 슬랙스를 준비했다”고 얘기했다.
힙 둘레 38.8인치, 허벅지 23.4인치라는 유튜버 제이제이.
그녀는 가장 먼저 하체비만형 사람들이 일자 슬렉스가 어울리지 않는 이유를 자신이 바지를 직접 입어 설명하기 시작했다.
유튜브 ‘제이제이살롱드핏’ 채널
모델이 착용했을 때 일자로 떨어지는 핏이었던 반면 제이제이가 입은 모습은 아래로 내려갈수록 바지통이 좁아지는 것처럼 보였다.
제이제이는 “골반핏이라 허리가 들뜨고 허벅지가 낀다. 발목에서 끝나는 바지길이가 다리를 짧아보이는 경향이 있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제이제이살롱드핏’ 채널
부츠컷 슬렉스를 입었을 때도 문제는 마찬가지였다.
다음은 하이웨이스트에 긴 기장의 슬렉스 라지 사이즈를 입은 제이제이는 “진짜 충격적인게 라지를 입었는데도 허벅지에 주름이 낀다. 앞에 입었던 것들보다는 괜찮지만 골반 둘레가 작다”고 얘기했다.
제이제이는 와이드 슬렉스를 입었을 때 가장 만족감을 드러냈다.
유튜브 ‘제이제이살롱드핏’ 채널
엉덩이 라인부터 원단이 떨어지는 넉넉한 사이즈 때문에 허벅지가 끼이거나 불편해 보이지 않았다.
핀턱 주름이 잡히고 통이 더 큰 슬랙스를 입은 제이제이는 훨씬 세련되고 힙한 모습을 보였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제 고민을 다 말해주셨어요..허벅지 타이트하고 골반부분 항상 주름지는 거 스트레스”, “골반볼륨이 쩌는사람한테는 슬렉스 일자핏은 포기해야하나봐요…”, “저는 골반도 안넓는데 궁둥이만 겁나 커서 골반앞에 우는거 넘나 공감”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승연 기자 shandyya@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