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20일 자신의 중국 웨이보 계정에 짧은 영상을 게재, 중국 망고TV ‘승풍파랑’을 홍보했다.
이 프로그램 경연자로 출연하게 된 제시카는 영상에서 노래와 춤을 선보인다. 미니 원피스에 체크패턴 재킷을 걸치고 베레모를 매치, 숙녀의 느낌이 물씬 나는 분위기의 무대의상을 차려입은 제시카는 무대에서 노래를 하고 춤을 추며 실력을 뽐낸다. 짧은 길이의 영상이지만 케이팝 아이돌 출신다운 칼각 춤선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한편, ‘승풍파랑’ 측도 방송을 앞두고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참가자들의 캐릭터를 담은 영상으로, ‘승풍파랑’에서 ‘출항’한다는 의미를 담은 프로그램과 패션지 컬래버 화보 촬영에서 제시카는 톱과 미니스커트, 재킷을 모두 화이트로 맞추고 뱃머리에 서서 위풍당당한 포즈를 취해 보였다.
망고TV ‘승풍파랑’은 30대 이상 중화권 여성 스타들의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제시카는 중화권 출신이 아닌 출연자인데다 케이팝 톱 아이돌그룹 소녀시대 경력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이 프로그램에는 제시카의 남자친구인 타일러 권의 전 여자친구인 홍콩 걸그룹 트윈스 멤버 질리안 청도 경연자로 참가해 화제다.
‘승풍파랑’은 20일 중국 현지 OTT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제시카 웨이보, ‘승풍파랑’ 웨이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