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요리부터 연기, 춤까지. 스타들의 선생님 백종원, 박신양, 배윤정이 제자들의 마음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손 쓸 수 없는 발연기를 보여준 장수원, 남태현을 필두고 이원종, 이진호, 심희섭, 박두식, 유병재가 입학한 tvN ‘배우학교’. 연기 문제아인 이들을 도맡을 주인공은 누굴까. 바로 ‘연기의 신’으로 불리는 박신양. 그는 ‘배우학교’ 첫회부터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제자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제자들에게 따끔한 일침을 이어가던 박신양. 하지만 그 누구보다 제자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모습들이 공개돼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제자들에게 당근과 채찍을 번갈아가며 ‘참된 스승’의 모습을 보여준 박신양. 그 덕에 발연기 7인방은 날이 갈수록 발전한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그들의 스승 박신양 또한 ‘연기 선생’이 아닌, 연기자로서 행보를 이어간다. 박신양은 오는 28일 첫방송되는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에 출연, 5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를 한다.
소유진 남편으로 더 알려졌던 백종원. 그는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tvN ‘집밥 백선생’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백주부’, ‘집밥 백선생’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백종원은 tvN ‘집밥 백선생’에서 김구라, 윤상, 송재림, 윤박의 요리 선생으로 분했다. 백종원은 알아 듣기 쉬운 설명, 간단한 레시피를 전수하며 ‘요리 문외한’ 제자들을 폭풍 성장시켰다.
‘백선생’의 활약은 계속된다. 지난 1월 26일 종영한 시즌1에 이어 지난 3월 22일 ‘집밥 백선생’ 시즌2가 출범한 것. 백종원은 이번 시즌에서 더욱 강력해진 제자군단 김국진, 이종혁, 장동민, 정준영을 가르칠 예정. 백선생의 요리 교실은 스타들만이 가르침을 받는 것이 아니다. 백선생의 초간단 레시피는 시청자들을 모두 제자를 자처하게 만든다.
Mnet ‘프로듀스 101’에서 센 선생님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윤정. 배윤정은 ‘프로듀스 101’에서 연습생들의 댄스 트레이너로 나섰다. 배윤정은 연습생들을 향한 독설을 서슴치 않았고, 강렬한 카리스마로 연습생들을 제압했다. 배윤정은 tvN ‘택시’에 출연해 “방송 속 내 모습을 보고 놀랐다. 주위에 물어보니 실제로는 더 무섭다고 하더라”고 밝히기도 했다.
걸그룹 EXID, 걸스데이, 카라, 티아라, 브라운아이드걸스 등의 춤 선생님으로도 유명한 배윤정은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윤정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tvN ‘택시’에 출연하며 활약을 펼쳤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거머쥐며 화제를 입증하기도 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