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안예은이 어린이날을 맞아 ‘문어의 꿈’을 재발매했다.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안예은의 싱글 ‘문어의 꿈’이 공개됐다.
안예은이 참여한 ‘문어의 꿈’은 LG U+(엘지유플러스) 광고 CM송으로 삽입된 곡이다. 안예은이 직접 작사 및 작곡한 곡으로 꿈을 꿀 때 꿈속과 동일하게 몸의 색이 바뀐다고 전해지는 문어가 바닷속에서 가보지 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며 유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CM송 ‘문어의 꿈’이 삽입된 광고 영상은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 동영상 플랫폼 ‘틱톡’을 통해 진행된 #문어의꿈_챌린지 또한 총 조회수 1200만 뷰를 넘겨 MZ세대의 뜨거운 반응을 증명했다.
이처럼 ‘문어의 꿈’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로 많은 커버 영상을 배출하며 ‘역주행 송’으로서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 이번 재발매 역시 아이들에게 핫한 ‘초통령 송’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