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방송인 조세호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4일 방영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문세윤이 조세호의 결혼 비하인드를 언급했다.
이날 김일우가 박선영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자, 문세윤은 최근 결혼한 조세호를 언급했다. 그는 “조세호가 지금 아내를 바로 만나 결혼한 게 아니다. 예전에 알던 사람을 몇 년 만에 만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시 만나니) 너무 매력적이라 인연이 새롭게 시작됐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초 조세호가 9살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졌다. 소식이 알려진 후 조세호는 “저에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 했다. 더욱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하기로 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후 4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린 조세호는 “태어나서 처음 결혼해 본다. 많이 떨리기도 하면서 잘 준비하고 싶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심정을 전했다.
조세호는 지난 10월 20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결혼식 주례는 조세호의 은사 전유성이 맡았으며, 사회는 20년 지기 남창희가, 축가는 절친 김범수, 태양, 거미가 불렀다. 결혼 후 열흘간 신혼여행을 떠났던 그는 현재 복귀한 상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조세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