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15일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극본 이천금/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에는 우연우(램브러리, 김민규)가 소속된 그룹 ‘와일드애니멀’의 신곡 발표 무대가 공개된다.

그런데 이번에도 우연우는 ‘와일드애니멀’ 신곡 무대 도중 공연 중단을 감행한다는데.. 이번에는 어떤 이유에서 생방송 사고가 발생하는지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우연우와 와일드애니멀 멤버들의 첫 신곡 무대가 담겼다. 우리의 전통 의상인 도포를 와일드애니멀 멤버들의 이미지와 트렌드에 맞춰 리폼한 신곡 의상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와일드애니멀 멤버들이 이를 완벽하게 소화해 팬심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하지만 이어진 스틸에는 무대 앞으로 나온 우연우와 그를 지켜보는 와일드애니멀 멤버들의 당황과 혼란이 뒤섞인 표정이 함께 담겨 궁금증을 유발한다. 앞서 램브러리는 우연우와 몸이 바뀐 직후 있었던 와일드애니멀 컴백 무대에서도 두 팔을 쫙 벌린 채 “난 춤을 모른다”며 역대급 방송 사고를 낸 적 있다.

과연 우연우(램브러리)가 ‘와일드애니멀’ 신곡 무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제작진은 “금주 방송에서 우연우(램브러리)는 팀 ‘와일드애니멀’ 활동에 앞서 큰 결단을 내린다”며 “더욱 스펙타클한 우연우(램브러리)의 아이돌 성장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웹소설과 웹툰까지 연재된 화제의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15일 오후 10시 30분에 9회가 방송된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성스러운 아이돌’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