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심수지 기자] 김나영 연인 마이큐가 공개한 사진이 화제다.
25일 마이큐는 “Iceland 2024 PT.2″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이큐가 아이슬란드에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으며, 함께 여행을 떠난 김나영 아들 신우, 이준의 모습도 담겼다.
세 사람은 이미 가족과 다름없는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김나영 역시 “애들이 스무살 되면 또 다시 다같이 아이슬란드에 가야지. 그때는 신우 이준이랑 와인도 한잔씩 하고 애들이 운전해주는 차 뒷좌석에 타야지. 지금이랑 똑같은 앵글로 사진도 찍을꺼야. 그리고 카메라 들고 다니며 브이로그도 또 찍겠지”라며 아이슬란드에서 보낸 사진들을 게재한 바 있다.
김나영, 마이큐, 신우, 이준은 앞서 베를린을 거쳐 아이슬란드까지 여행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일부 누리꾼들은 ‘신혼여행’을 추측하기도 했고, 가족과 다름없는 네 사람의 모습에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마이큐 덕에 더 따뜻해진 나영이네”, “마이큐, 김나영 결혼 왜 안 해요?”, “신혼여행 아니냐고!”, “진짜 아빠 같아서 너무 예뻐요”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김나영은 2021년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를 시작해 가족과 같은 일상을 종종 공개하고 있다.
심수지 기자 ssj@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