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조현아가 26일 만에 10kg을 감량한 꿀팁을 공개했다.
29일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선 ‘나솔사계 MC 조현아가 연애 상담을 줄게 줄게 모두 다 해줄게 | 얼루어코리아 Allure Korea’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조현아가 연애 상담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수지 앞니 플러팅 말고 조현아의 플러팅 방법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조현아는 “수지 앞니 플러팅은 제가 많이 해봤는데 솔직히 수지니까 되는 거더라.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피부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자신의 홈케어 관리법을 언급했다.
연애기간이 짧은 스타일이라서 걱정이라는 고민에는 “효율적인 스타일이라고 생각한다. ‘연애를 꼭 길게 해야 한다’ 이거는 정이 많은 사람들이라고 생각하고 나하고 맞지 않은 인연을 빨리 끊어내는 것도 능력 중에 하나다. 오히려 내가 이 사람이 마음에 안 들면 빠르게 끊어내고 이런 것들이 좋은 거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내가 이 사람이 마음에 드는데 계속해서 빠르게 연애가 끝난다는 것은 (문제)”라며 “썸을 타는 상대를 온전히 하나 둘씩 알아보려고 해야지 뜯어보려고 하면 결국은 못 만나는 것 같다”라며 상대방 자체를 사랑하고 존중하라고 조언했다.
소개팅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며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 달라는 질문에는 “제가 잘 알려드릴 수 있는 게 제가 26일 만에 10kg을 뺐다.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했다. 밖에 나가면 맛있는게 너무 많다. 그러니까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습관처럼 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선 “처음 3일 정도는 몸을 디톡스 할 수 있게끔 미나리, 양배추, 삶은 채소 이런 거 위주로 디톡스를 위한 음식들을 많이 먹었다. 몸을 가볍게 3일 동안 염분 빼고 당분 빼고 혈당을 낮춘 몸으로 만들어놓고 그리고 나서 식단은 저녁 6시 이후엔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술을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때는 어떻게 했나?”라는 질문에는 “다른 것을 포기하고 저는 술을 먹었다. 여러분들도 술을 드시려면 다른 열량 있는 음식 하나는 포기 하셔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