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최근 결혼식을 올린 대만 아이돌 그룹 에너지 멤버 장서위(张书伟·43)와 배우 사경영(谢京颖·30)의 결혼식 비용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9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중국일보’는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아이돌 장서위와 배우 사경영의 결혼식 비용이 300만 대만 달러(한화 약 1억 2,700만 원)에 달한다고 보도했다.
장서위, 사경영 부부는 9일 대만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테이블 36개가 갖춰진 결혼식장 비용은 약 300만 대만 달러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결혼식 이후 장서위, 사경영 부부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경영은 “결혼식 준비 과정은 결코 쉽지 않았다. 결혼식 준비 과정에서 (장서위와) 작은 갈등이 있었다”면서도 “이를 통해 서로에 대해 더 잘 알게 됐다”라며 남편 장서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장서위는 결혼식을 홀로 준비한 사경영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는 “결혼식의 80%는 사경영이 준비했다. (사경영이) 손수 300장의 축사 메시지를 작성했다”며 “이런 아내를 어디서 찾을 수 있겠나”라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결혼식에는 장서위가 소속된 그룹 에너지의 멤버도 참석했다. 특히 지난 2017년 배우 가가연과 결혼한 사곤달은 “힘내라”라며 장서위를 격려했다.
한편, 장서위는 지난 2002년 에너지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드라마에도 출연하며 가수 겸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경영은 지난 2012년 배우로 데뷔했다. 치어리더로도 활동하며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장서위와 사경영은 지난해 한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연을 맺게 됐고, 지난해 12월 혼인신고를 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사경영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