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가 아시아 투어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콘서트 일정이 공개됐다. 아쉽게도 대표 멤버 김희철은 이번 공연에서 빠진다.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슈퍼주니어 ‘슈퍼쇼 스핀오프’의 첫 공연인 서울 콘서트의 예매 일정 및 가격을 공개했다.
오는 6월 22일과 23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2024 슈퍼주니어 ‘ (2024 SUPER JUNIOR 은 슈퍼주니어가 선보이는 신개념 공연으로, 지난 2008년부터 전 세계 30개 이상의 지역에서 펼친 월드투어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에 번외작을 뜻하는 단어 ‘스핀오프’를 더해 만들어졌다.
슈퍼쥬니어는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으로 막을 올리며 이후 방콕, 싱가포르 ,호치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홍콩, 자카르타 등 서울을 포함한 아시아 8개 지역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오늘(22일), ‘슈퍼쇼 스핀오프’ 공연 세부 일정이 공개된 가운데 팬들이 주목한 부분은 공연에 참여하는 멤버 리스트였다. 슈퍼주니어는 공지를 통해 “본 공연은 이특,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8인이 참여한다”라고 알렸다. 멤버 희철이 본 공연에서 불참 소식을 전한 것이다.
소속사 측은 희철의 콘서트 불참 이유에 관해서는 알리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팬들은 이번 서울 공연에서 슈퍼주니어 완전체를 볼 수 없다는 사실에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005년에 데뷔해 꾸준한 활동으로 정규 11집을 발매하는 등의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슈퍼쇼 스핀오프 : 하프타임’은 기존 슈퍼쇼와는 다른 색다른 스타일을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는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특별 기획되었다고 전해진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내년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슈퍼주니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1
슈퍼주니어를 사랗하는 엘프가
그래도 건강 챙겨서 다행이네 희철 오빠 건강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