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걸그룹 뉴진스가 5월 컴백을 확정지었다.
26일 소속사 어도어는 팬 소통 어플 포닝을 통해 “오는 5월 24일과 6월 21일 뉴진스가 각각 한국과 일본에서 더블 싱글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한국에서 발매되는 싱글엔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How Sweet)를 비롯해 총 4곡이 수록되며 이 중 수록곡인 ‘버블 검'(Bubble Gum)은 일본의 광고 CM송 및 TV 프로그램 테마송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일본에서 발매되는 싱글 역시 총 4곡으로 구성되며 뉴진스는 이 더블 싱글을 통해 일본에서 정식으로 데뷔한다”면서 “뉴진스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을 할 계획으로 좋은 무대를 최대한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이라고 밝혔다.
오는 26일과 27일엔 일본 팬미팅도 개최한다. 도쿄돔에서 열리는 이번 팬미팅에 대해 소속사 측은 “일본에서의 첫 공연을 도쿄돔에서 팬미팅으로 진행하게 돼 감사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큰 규모로 열리는 이번 팬미팅을 시작으로 오는 2025년 있을 월드투어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어도어는 좋은 공연을 위해 충분한 트랙리스트를 확보하는 한편 멤버들의 연습 시간 확보, 컨디션 관리를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기에 무리한 투어 계획이나 스케줄을 지양할 예정이다. 2024년 또 한 번 새롭게 활동을 펼쳐 나갈 뉴진스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적으며 입장문을 마쳤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