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연애 비법을 공개하며 자신은 단 한 번도 차인 적이 없다고 털어놨다.
20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선 ‘단 한 번도 차인 적 없는 홍진경의 연애 비법(최초공개,연애특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홍진경이 자신의 연애사를 언급하며 연애 팁을 공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홍진경은 “저는 한 번도 차여본 적이 없다. 그거는 여러 이유가 있겠죠? 차일만한 조짐이 보이면 먼저 찰 수도 있는 거고 다양한 얍삽한 방법으로 차이지 않도록 조심해 온 세월이었다”라고 차이지 않는 자신만의 비법을 언급했다.
이어 연애 경험에 대해서는 “한 5회 정도 한 것 같다. 스쳐가는 인연까지 합하면 한 일곱 번 정도 될 것 같다”라고 솔직 고백했다.
홍진경은 “연애를 어떻게 하면 할 수 있을까를 생각하기 전에 제일 먼저 내가 고민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어떻게 하면 내가 관심 있는 저 사람이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잘 나질 수 있을까를 제일 먼저 고민해야 한다. 내가 멋있고 봐야 한다. 연애는 그 다음이다”라고 자신을 먼저 멋진 사람으로 가꾸기를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가 속한 그 단체 안에서 정말 매력적인 사람으로 인식되어야 한다. 외모가 아니더라도 아니다라는 기준도 저는 잘 모르겠지만 그 외의 요소들로 충분히 매력어필을 할 수 있다. 그런 부분에서 정말 자신감을 갖자, 그런 말씀을 드리고 싶다. 물론 훌륭한 외모도 상당한 측면 지원을 한다.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다. ‘저 사람과 밥 먹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라는 질문이 많았는데 저라면 ‘날 어떻게 하면 같이 밥 먹고 싶은 내가 될 수 있을까’ 그걸 고민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