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성훈 기자] 넷플릭스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배우 강훈이 엘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12일 강훈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화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화보 속 강훈은 올 블랙으로 치장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치명적인 ‘퇴폐미’를 보였다.
다른 사진 속에서 강훈은 넥타이를 매고 모자를 쓰는 등 ‘장꾸미’도 보여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팬들은 “상견례 프리패스 상”, “강훈 ‘불매’합니다. 불타게 매일매일 사랑하기”,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전교 1등 정인규의 반전미”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강훈은 지난 8일 공개된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시헌(안효섭 분), 민주(전여빈 분)의 가장 친한 친구 정인규 역을 연기했다.
정인규는 어린 시절 찾아온 청각 장애로 보청기를 끼며 생활하지만 전교 1등을 하는 모범생이다.
앞으로 강훈이 방송활동을 통해 또 어떤 면모르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강훈이 출연한 넷플릭스 드라마 ‘너의 시간 속으로’는 대만 인기 드라마 ‘상견니’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지난해 4월 초중순경 벚꽃이 만개할 시점에 촬영을 시작해서 12월 말에 촬영을 종료했다고 전해졌고 드라마에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다 담겼다.
모범생 강훈의 4계절이 담긴 ‘너의 시간 속으로’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 강훈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