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비취 기자] 할리우드 배우 카메론 디아즈가 충격적인 냉장고 내부를 공개했다.
지난 14일 카메론 디아즈(50)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냉장고 안을 공개했는데, 이는 팬들에게 충격을 줬다. 카메론 디아즈 냉장고 안에는 샐러드와 화이트 와인만이 가득 채워져 있던 것이다.
카메론 디아즈는 영상을 통해 주방을 자랑하면서 평소 식단을 공개했다. 그는 “여름철 음식에 대해서는 항상 신선하고 쉬운 것을 먹으려고 한다. 나는 샐러드를 좋아한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그는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하면서 “완벽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카메론 디아즈는 냉장고를 채운 여름 샐러드를 홍보하면서 화이트 와인인 아발론 소비뇽 블랑과 잘 어울린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냉장고 안에는 남편이나 3살 딸을 위한 식재료는 보이지 않았다.
앞서 카메론 디아즈는 연기 활동 은퇴를 선언한 바 있다. 이후 오는 2024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백 인 액션’에 제이미 폭스와 함께 복귀할 것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그러나 촬영 후 카메론 디아즈의 하차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복귀가 불투명해졌다.
지난 3월 소식통에 따르면 “카메론 디아즈는 연속 10시간 근무로 지쳤고 딸과 떨어져 있고 싶어 하지 않는다. 그는 무엇보다 엄마가 되길 원한다”라고 하차 소식에 이유를 덧붙였다.
한편 카메론 디아즈는 영화 ‘마스크’로 데뷔하면서 데뷔와 동시에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그는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미녀 삼총사’, ‘바닐라 스카이’, ‘갱스 오브 뉴욕’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그는 지난 2015년 벤지 마든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카메론 디아즈 소셜 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