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수연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의 과거 연애가 뒤늦게 밝혀졌다.
7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미러는 “브래드 피트(59)가 배우 지나 데이비스(67)와 비밀스러운 관계를 맺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1993년 개봉된 영화 ‘델마와 루이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2014년 브래드 피트와 한때 친구이자 룸메이트였다고 주장한 배우 제이슨 프리스틀리는 자신의 회고록에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폭로한 바 있다. 그는 브래드 피트가 촬영이 끝나면 비밀 여자친구(지나 데이비스)를 만나기 위해 몰래 빠져나갔다고 주장했다.
브래드 피트 또한 올해 초 한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델마와 루이스’의 애정신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지나는 너무 다정하고 친절했다. 해당 장면을 이틀 동안 촬영했는데 그동안 지나는 나를 돌봐 줬다”고 회상했다.
지나 데이비스 또한 한 인터뷰에서 브래드 피트를 언급했다. 그는 “브래드에게 너무 정신이 팔려 대사를 말하는 것을 잊어버렸다”라고 밝혔다. 이후 오디션 관계자에게 제이디 역으로 브래드 피트를 추천했고 같은 작품에 함께 출연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1996년 기네스 팰트로와 약혼했으나 결별했다. 이후 2000년 제니퍼 애니스톤과 결혼해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5년 결혼 생활의 끝으로 파경을 맞았고 이후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에서 만난 안젤리나 졸리와 두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2016년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의 신체 및 언어적 학대를 이유로 이혼 소송을 냈고 지금까지도 양육권과 재산 분할 등으로 법정 분쟁을 이어오고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UIP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