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한효주가 프리다이빙에 도전했다.
2일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선 ‘[프][리][다][이][빙]을 한 효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한효주가 프리다이빙을 배우는 모습이 담겼다. 한효주는 다이빙복을 입고 풀에 입수하며 “과연 프리다이빙에 입수할 수 있을 것인가”라고 말하며 기대를 드러냈다.
드디어 수업이 시작된 가운데 팔을 모아서 쭉 펴고 다리를 찬 반동으로 몸을 거꾸로 세워 그대로 헤엄치는 동작을 능숙하게 해냈다. 영상에는 “여러 번 연습하니까 이제 한 번에 되네요. 물속에서의 한효주 괜찮은가요? 뿌듯합니다”라는 문구가 더해졌다.
이어 절친 정운선 배우와 필리핀 마닐라에 도착한 한효주는 첫 입수에 나섰다. 배운 동작 그대로 입수해 산호숲을 구경하며 물속을 여유롭게 헤엄치는 한효주의 인어공주 자태가 감탄을 자아냈다. 자신감이 붙어서 더 깊숙이 들어갔다는 한효주는 “프리다이빙 배우기 잘했다”라며 즐거운 경험이었음을 드러냈다.
다이빙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가는 길에는 트라이시클을 이용했다. 한효주는 “할 거 다하고 있다”라고 활짝 웃으며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둘째 날 역시 듀공이 나타났다는 소식을 듣고 바다로 입수한 한효주는 눈앞에서 듀공을 보는데 성공,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셋째날 역시 바닷속의 아름다운 풍광을 눈에 담았다.
프리다이빙을 성공리에 마친 한효주는 “생각할수록 너무 행복한 여행이었다”라고 여행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