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비투비가 오늘(13일) 디지털 싱글 ‘Blue Moon (Cinema Ver.)’을 정식 발매한다.
지난 3일 인기리에 종영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Blue Moon (Cinema Ver.)’은 원곡 발매 당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킹덤’에서 보고 싶은 무대 요청 1순위로 꼽혔던 곡이다.
이 곡은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으로 브로드웨이 풍의 빅밴드 스윙부터 펑키 재즈, 비밥 재즈에 이르기까지 원곡보다 더욱 진한 재즈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름다우면서도 다이내믹한 노랫말과 곡 구성은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본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후반부에 등장하는 플루겔혼(Flugelhorn)은 원곡과의 차별을 보여줌과 동시에 듣는 이들의 감성을 극대화한다.
디지털 싱글로 정식 출시되는 ‘Blue Moon (Cinema Ver.)’는 ‘킹덤’에서 보여주었던 진한 감동과 여운을 이으며 많은 리스너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의 디지털 싱글 ‘Blue Moon (Cinema Ver.)’는 오늘(13일) 정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