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오는 4월 더빙판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021년 1월 27일 개봉 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액션 스케일과 이를 생생하게 구현해 준 최정상급 작화는 물론, 가족애부터 동료애, 인간애까지 아우르는 뜨거운 감동과 여운 가득한 이야기로 많은 이들의 인생 애니메이션으로 등극했다.
개봉 이후 16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 5를 기록하며 누적 관객수 215만을 돌파, 작년 국내에 개봉했던 애니메이션 중 흥행 1위를 기록했다. 또한 2020년 제작된 작품들 중 월드와이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더빙판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우리 모두의 가슴에 뜨겁게 불을 지폈던 귀살대 최강의 검사 염주 ‘렌고쿠’의 모습을 담고 있다. 타오르는 화염 속 에너지 넘치는 모습은 물론, 불타는 투지가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이 ‘내가 있는 한 그 누구도 죽게 놔두지 않는다!!’란 카피와 함께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에 ‘4월, 더빙판으로 돌아온다!’라는 개봉 안내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안겨 주었던 뜨거움을 가슴 속에 다시 불러일으키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글로벌 흥행 돌풍을 일으킨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더빙판은 4월 개봉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에스엠지홀딩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