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더트롯 연예뉴스’ 안방마님 정다경이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FiL, SBS MTV ‘더트롯 연예뉴스’ 첫 회 촬영에서는 오는 19일 개최되는 트로트 연합 대형 콘서트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관한 소식을 전했다.
정다경은 “저도 영광스럽게 (드림콘서트 트롯에)초대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MC 김환은 “ ‘더트롯 연예뉴스’에서 기자들이 취재할 수 없는 것, 콘서트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전달해줘야 하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정다경은 “제가 ‘드림콘서트 트롯’ 안에 있는 이야기들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웃으며 답해 김환을 흡족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정다경은 ‘드림콘서트 트롯’ 무대를 살짝 귀띔하기도. “‘댄스 트롯 메들리’라는 콜라보 무대를 마련해 그때 그 시절의 흥을 돋구어 볼까 한다”고 전했다. 김환의 “댄스나경 나오냐”는 질문에 “춤 춰야 한다”며 복고 댄스를 선보였다.
정다경은 ‘더트롯 연예뉴스’를 통해 생애 첫 MC를 맡게 됐다. “처음으로 MC를 도전하게 됐다. 여기 오면서 떨리기도 하고 설렜지만 촬영을 즐겁게 했다”라며 “트로트 가수로서 트로트에 대해 알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더 알차고 보람된 시간이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림콘서트 트롯’ 외에도 SBS FiL, SBS MTV ‘더 트롯쇼’의 비하인드, 트로트 계를 뜨겁게 달군 소식까지 전한 ‘더트롯 연예뉴스’는 오는 6일(월) 오후 8시 SBS FiL과 SBS MTV에서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SBS미디어넷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