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CJ ENM이 주최, 주관하는 ‘2022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유니온 콘서트 [THE NEXT ERA]’가 오늘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2022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유니온 콘서트 [THE NEXT ERA]’는 지난 해 선풍적인 인기로 대한민국을 춤 열풍으로 몰아넣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주역들이 또 한번 뭉친다는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진행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는 서울, 부산, 광주, 창원, 대구, 인천 등 전국 투어 콘서트에 이어 서울 앵콜 콘서트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했음에도 티켓을 구하지 못한 관객들이 아쉬움을 남긴바 있다. 오는 7월 9일(토)~7월 10일(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2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유니온 콘서트 [THE NEXT ERA]’는 지난해 함께하지 못했던 관객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약 3,000석 규모의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N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 등 ‘스우파’ 8크루들은 지금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에게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팬들 역시 ‘2022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유니온 콘서트 [THE NEXT ERA]’의 개최 소식이 알려지자 Mnet 공식 SNS에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남기는 등 예매 오픈을 손꼽아 기다리며 ‘스우파’ 크루들과의 만남을 고대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와는 달리 이번 공연에서는 마음껏 환호하고 함성을 지르며 응원을 보낼 수 있어 더욱 생동감 넘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2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유니온 콘서트 [THE NEXT ERA]’는 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7월 10일 진행되는 공연은 티빙을 통해 독점 생중계될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Mne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