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채정안이 소유한 각종 아이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채정안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 ‘스탭의 다시 돌아온 여배우템 털기ㅣ패션 아이웨어 악세사리ㅣ여배우 쇼핑 목록’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제작진이 직접 등장해 평소 구독자들이 궁금해했던 채정안의 아이템들의 정보를 공유했다. 티셔츠, 니트, 재킷, 액세서리는 물론 러그와 조명, 텀블러, 스팀다리미까지 정보를 묻는 댓글들이 달려 놀라움을 안겼다. 댓글을 하나하나 인쇄해 직접 제품을 찾아가며 정보를 알려주는 친절함 또한 시선을 모았다.
패션 아이웨어를 소개하던 중, 채정안이 등장해 PD의 아이템 소개를 도왔다. 채정안은 안경에 선글라스 알을 넣어 순식간에 선글라스로 바꾸면서 “기쁜 소식은 이 친구의 친구를 찾은 거다”고 말했다.
앞서 그는 부산에서 안경 알을 잃어버렸다고 알렸던 바 있다. 채정안은 “느닷없이 주방에 서랍장에서 안경 알이 나왔다. 누가 약 올리려고 숨겨놓은 느낌이다. 아예 없애든가”라고 털털하게 답했다.
제작진은 구독자들의 열렬한 요청으로 화장대 아이템 털이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렸다. 바로 다음편 ‘채정안TV 스탭의 다시 돌아온 여배우템 털기’ 2편에서 공개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채정안TV’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