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주니어’ 7기를 모집한다.
20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대중문화 영역의 우수 영재들이 차세대 스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주니어’의 7기 입학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주니어’는 지난 2017년 1기로 출발한 이래 대중문화계의 우수 영재 지원 프로그램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대형 엔터테인먼트사가 보유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과 환경을 영재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노래와 랩, 댄스, 연기, 모델 분야에서 끼와 재능을 가진 10세 이상 15세 이하(2013~2008년생)라면, 성별과 국적 구분 없이 누구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주니어 7기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다. 가장 자신 있는 지원 분야의 영상을 촬영해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1차 예선은 영상과 사진을 통해 온라인으로 심사가 진행되며, 1차 예선을 통과한 지원자들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2차 현장 오디션은 내년 1월 29일 토요일 1:1로 진행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주니어 7기로 선발될 경우, 현재 활동 중인 스타들의 트레이닝을 담당하는 유명 강사진의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전액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및 산하 레이블 기획사와 연습생 계약을 체결하거나 스타로 발돋움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유명 음악 레이블, 배우 매니지먼트, 드라마 영화 제작사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