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주원 주연의 중국 드라마 ‘애정야포유’ 스틸컷이 공개돼 대륙 여성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28일 중국 베이징 TV프로그램 교역회에서 화수전매, 강시전매, 앙시창조 등 대형 제작사가 공동 제작하고 대만 로맨틱 코미디의 대부 장보위 감독이 연출을 맡은 드라마 ‘애정야포유’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주원은 빗속에서 여주인공 등가가(덩자자)와 애틋한 포옹을 나누는 모습으로 중국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다른 스틸컷에서도 여주인공의 볼에 입을 맞추려는 듯 설레는 장면을 연출해 드라마 속 떨리는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드라마 ‘애정야포유’는 싱글맘과 택배원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주인공 주원의 중국 브라운관 진출작으로 주목받는 작품이다. 주원은 재벌남과 신데렐라 이야기와는 차별화된, 꿈을 좇아 나아가며 긍정의 기운을 발산하는 산뜻한 로맨스로 중국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현지 언론은 주원을 SBS와 KBS의 수상 경력을 가진 ‘시청률의 제왕’으로 표현하며 그의 중국 드라마 출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현지 방송가는 ‘제빵왕 김탁구’ ‘용팔이’ 등을 성공시킨 주원이 중국에서도 시청률에서 대박을 터뜨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드라마 ‘애정야포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