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유연석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9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주)인디에프의 Stylish & Smart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TRUGEN)’ 전속모델 유연석이 지난 7일 새롭게 오픈한 롯데 피트인 산본점 ’트루젠(TRUGEN)’ 매장에서 진행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유연석은 바쁜 스케줄에도 시간을 내어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자리에 참석했다. 행사 시작 전부터 그를 보기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려 행사장 일대가 인산인해를 이뤘다. 유연석의 등장과 함께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내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유연석은 약 한 시간가량 진행된 팬 사인회에서 시종일관 웃는 모습으로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였다. 팬들을 향해 밝게 인사를 하며 안부를 묻는 것은 물론, 팬들 한 명 한 명과 이야기를 나누는 등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날 유연석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세련된 남친룩을 선보였다. 차이나 카라에 린넨 소재로 되어있는 체크 셔츠에 네이비 슬랙스를 매치,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연석은 최근 개봉한 영화 ‘해어화’에서 당대 최고의 작곡가 윤우 역을 맡아 활약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