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하석진이 마루기획과 아름다운 이별을 한 뒤 새로운 매니지먼트를 설립한다.
31일 마루기획 측은 “하석진과 충분한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마루기획은 “하석진은 데뷔 때 부터 함께 해온 매니저와 함께 의기투합해 1인 기획사가 아닌 기성 배우 영입 및 신인 발굴 등 배우 매니지먼트를 설립할 계획이다”라며 “하지만 지금은 작품에 집중할 단계이며 그 동안 함께 해온 마루기획에게 감사의 인사와 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끝으로 하석진의 매니저들 또한 3년 동안 몸담았던 마루기획에게 감사의 인사를 표했으며, 앞으로 우리의 행보를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고 덧붙였다.
하석진은 오는 7월 방송될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할 계획이다. 이 드라마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