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닥터스’를 통해 키스 장인으로 우뚝선 김래원, 이에 맞서는 역대급 키스 장인들이 있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또 오해영’ 김래원, ‘W’ 이종석. 박력 넘치는 입맞춤으로 여심을 세차게 흔든 주인공이다.
◆ ‘태양의 후예’ 송중기
사탕 키스, 거품 키스, 솜사탕 키스, 식빵 키스를 잇는 역대급 먹방 키스가 탄생했다. 바로 KBS2 ‘태양의 후예’ 와인 키스. 여신 송혜교의 마음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단번에 빼앗은 송중기의 입맞춤. 쓰디쓴 와인을 달콤하게 바꾸기 충분했다.
◆ ‘또 오해영’ 에릭
와인키스와 쌍벽을 이루는 또 하나의 먹방 키스가 있다. tvN ‘또 오해영’ 조개구이 키스. 튕기는 남자인 줄만 알았던 에릭, 자신의 마음을 다잡은 후엔 박력 넘치는 폭풍 키스를 선사했다. 조개가 타들어가든 말든 입맞춤에만 집중하던 박력남 에릭. 조개와 함께 시청자들의 마음 역시 뜨겁게 타들어갔다.
◆ ‘W’ 이종석
맥락이 있든 없든 뭐가 중요할까. 이종석의 입맞춤이 있는데. MBC ‘W’에서 웹툰 속 남자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이종석. 외모, 재력 모두 갖춘 강철 역처럼 이종석 역시 빈틈 없는 매력으로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한효주를 향한 강렬한 키스 역시 그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각 드라마 스틸컷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