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송혜교가 데뷔 20주년 기념 팬미팅을 갖는다.
지난 1일 송혜교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11월 13일 일요일 오후 팬미팅이 확정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 팬미팅은 송혜교의 데뷔 20주년 및 생일(11월 22일)을 기념한 자리다. 벌써부터 아시아 팬들이 들썩이고 있으며, 역대급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송혜교의 공식 팬미팅 소식은 오랜만이다. 앞서 송혜교는 2005년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을 가진 바 있다. 이번 팬미팅은 데뷔 20주년을 기념한 자리인 만큼, 송혜교가 풀어낼 이야기도 많을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송혜교는 1996년 선경스마트 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드라마 ‘순풍산부인과’, ‘가을동화’, ‘호텔리어’, ‘수호천사’, ‘올인’, ‘햇빛 쏟아지다’, ‘그들이 사는 세상’, ‘그겨울, 바람이 분다’, 영화 ‘파랑주의보’ ‘황진이’, ‘오늘’, ‘일대종사’, ‘태평륜’, ‘두근두근 내 인생’ 등에 출연했다. 여기에 최근 출연한 ‘태양의 후예’까지, 작품 이야기를 하는 한편,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송혜교의 팬미팅을 빛낼 게스트도 기대를 모은다. ‘태양의 후예’를 함께한 송중기의 참석 여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송혜교는 송중기의 중국 청두 팬미팅에 게스트로 출격하며 의리를 과시한 바 있다. 또한 송혜교와 절친한 유아인, 차태현 등의 출연을 기대해볼만하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