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레인즈(RAINZ)가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의 곡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레인즈가 23일 오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 발매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이끌었다. 레인즈는 에너지 넘치는 타이틀곡 ‘SHAKE YOU UP’의 첫 무대를 꾸몄다.
레인즈는 새 앨범에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공동작업한 ‘Music Up’을 수록했다. 이기광, 김태성, secret weapon, 주찬양이 공동작업한 곡. 이 곡은 지난 16일 선공개됐다.
레인즈는 “이기광 선배님은 저희가 평소에 존경하는 분이다. 사실 이곡이 이기광 선배님이 만드신 줄 몰랐다. 데모 음원을 들었는데 정말 좋아서 골랐다. 그랬는데 딱 이기광 선배님이었다”고 설명했다.
멤버들은 “저희가 하이라이트 선배님들을 롤모델로 꼽아왔다. 특히 이기광 선배님의 댄스 부분을 좋아했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갖게 돼 너무 좋다. 꼭 이기광 선배님에게 따로 감사인사 드리고 싶다”는 바람을 모았다.
레인즈는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팬덤을 모은 멤버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로 구성됐다.
레인즈는 이날 오후 6시 앨범을 발매한 후 새 타이틀곡 ‘SHAKE YOU UP’로 활동을 시작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김재창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