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도경수 주연의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이 웹드라마 사상 최단 기간 내 조회수 3000만을 돌파했다.
‘긍정이 체질’은 총 6편으로 구성, 지난 달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다음 티비팟 등의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방영 18일만인 지난 18일 웹드라마 사상 최단 기간으로 온라인 누적 조회수 3000만을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긍정이 체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영화 제작의 꿈을 이루기 위해 긍정적인 태도로 도전하는 대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로, 도경수는 극 중 졸업을 앞둔 영화학과 김환동 역을 맡아 능청스럽고 익살스런 캐릭터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영화 ‘스물’을 연출한 이병한 감독의 재기 발랄한 각본 및 연출과 도경수의 호연이 시너지를 일으켜 뜨거운 사랑을 받는 중이다.
도경수는 엑소 활동으로 가수로서 눈부신 성과를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비롯해 영화 ‘카트’, ‘순정’ 등에 출연,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 배우로서도 호평을 얻었다. 최근에는 조정석과 함께 영화 ‘형’에서 주연을 맡아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는 등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넘나들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웹드라마 ‘긍정이 체질’ 포스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