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진아 기자]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뭉친 어벤저스 팀들의 대결이 펼쳐지며 흥미를 고조시켰다.
4일 다음팟에서 생방송으로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선 ‘2016 결산 팬 감사 축제’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선 팀별로 협동해 경쟁을 펼쳤다. 이경규 김구라 조우종이 ‘예능의 밤’으로 뭉쳤다. 세 사람은 윤형빈 이윤석 등 후배들과 예능감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경규의 노래는 물론 이윤석이 노출투혼을 발휘한 마술쇼까지 펼쳐보였다. 윤형빈 역시 출연해 개그무대를 펼쳤다. 특히 이경규 김구라 이윤석은 거침없는 토크를 펼치며 눈길을 모았다. 또한 조우종은 2016년 예능 대상 유력 후보에 대해 언급했다. 조우종은 정준하와 김구라를 언급했다. 조우종은 정준하가 ‘무한도전’의 힙합특집에서 MC민지로 활약하고 최근 북극편에서도 활약한 것을 언급했다.
또한 김영만, 황재근, 유민주, 우주소녀 성소가 ‘크리스마스 비밀이야’ 팀으로 뭉쳤다. 이날 황재근은 산타복을 입은 성소를 완벽변신시켰다. 성소가 입고 있던 산타 상의를 드레스로 만들었다. 드레스로 리폼한 후 벨트를 착용하고 남은 천들은 가위로 잘라 정리했다. 산타바지로는 배래모를 만들어 완벽한 코디를 완성했다. 또한 이 팀은 2부에선 크리스마스를 위한 장식과 예쁘게 테이블 세팅하는 방법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모르모트PD, 김동현, 박지우, 조준현&조준호, 양정원은 ‘모르모트와 바디프렌즈’란 이름으로 한팀으로 뭉쳤다. 이날 김동현과 조준현, 조준호는 양정원과 모르모트피디, 박지우에게 유도기술과 호신술을 가르쳐줬다. 이에 박지우와 양정원은 나쁜손 상사와 이를 응징하는 여성이 되어 호신술 배우기에 도전하며 호흡을 척척 맞추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2부에선 상황이 바뀌었다. 박지우가 운동선수들인 김동현, 조준현, 조준호와 모르모트 피디에게 춤을 전수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홍혜걸과 여에스더, 정샘물, 차홍은 ‘뷰티어벤저스’로 뭉쳤다. 특히 이날 정샘물과 차홍은 스태프의 얼굴을 화사한 메이크업을 이용해 이미지를 바꾸어주며 눈길을 모았다. 또한 정샘물은 여에스더에게 동안메이크업을 시도했다. 또한 홍혜걸의 이미지 역시 확 바꾸어 놓는 활약으로 눈길을 모았다. 정샘물과 차홍은 메이크업과 헤어에서 이미지 변신의 팁들을 공개했다. 여에스더와 홍혜걸 역시 의학지식을 틈틈이 공개하고 특유의 입담으로 방송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은 방청객들로 하여금 방송이 재미없으면 자리를 옮길 수 있는 시간을 주는 설정으로 네 팀의 대결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사진=‘마리텔’캡처
김진아 기자 newsteam@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