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홍지영 감독, 수필름 제작)이 크리스마스 필람 영화로 꼽히고 있다.
30년을 그리워하며 연아를 사랑한 현재 수현과, 목숨도 내걸 수 있을 만큼 연아를 사랑한 과거 수현의 이야기가 로맨틱 감성을 자극하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첫사랑의 달달함부터 오래된 연인의 소중함까지 깨닫게 해 커플들은 물론 중년의 부부들까지 극장으로 불러 모으고 있어 이 겨울, 커플들 사이에서 꼭 봐야 할 인생 영화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중 연인 연아를 향해 꿀 떨어지는 눈빛과 백허그를 선보이는가 하면, 뭇 여성들의 로망인 풍선 프로포즈까지 완벽 소화하며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하는 과거 수현의 모습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빼앗는 한편, 영화 속 공감대를 자극하는 의미 깊은 메시지들은 남성 관객의 감수성을 자극해 남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무비로 손꼽힌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이 출연했다. ‘키친’, ‘결혼전야’의 홍지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스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