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네 안에 들어갈 신곡 자리를 남겨줘”
래퍼 더블케이는 최근 자신의 SNS에 “기다려줘…네 안에 그 첫사랑처럼 내 자릴 남겨줘~”라는 메시지가 담긴 13초짜리 영상을 게재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게시물을 삭제했다. 이 때문에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된 상황. 더블케이는 현재 내년 새 앨범 발매를 목표로 작업을 진행 중이다.
그룹 악동뮤지션은 26일 신곡 발매를 알리는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동생 이수현은 “ 못생긴 오빠 때문에 악뮤가 큰 위기야”라는 대사를 통해 이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악동뮤지션은 2017년 1월 3일 자정 새 앨범 ‘사춘기(하)’를 발매한다.
그룹 빅스 멤버 라비가 첫 솔로 앨범 ‘리얼라이즈(R.EAL1ZE)’를 내놓는다. 4일 수록곡 선공개 후 1월 6일부터 8일까지 단독 콘서트 ‘라비 1st 리얼-라이브 [리얼라이즈](RAVI 1st REAL-LIVE [R.EAL1ZE])’도 이끈다. 앨범 전체는 1월 9일 감상할 수 있다.
힙합 밴드 쟈코비플래닛(Jacoby Planet)이 26일 자정 신곡 ‘파우더(POWDER)(Love & Peace)’와 ‘동창회’을 공개했다. 9개월 만의 신곡이다. ‘파우더’는 “너의 안식처가 될 테니 넌 그저 내 어깨 위에 기대면 돼 / 순간보단 영원을 밝히는 굵은 심지로 너의 옆에 설게” 등의 가사로 따뜻한 분위기를 전한다.
배우 겸 가수 진원이 신곡 ‘So beautifu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화면에서 섬세한 감정과 목소리를 전하는 여인을 볼 수 있다. 그 분위기로 진원이 전하고자 하는 음악을 예상 가능케 한다. 진원의 ‘So beautiful’은 오는 27일 자정 노출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