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가수 임슬옹의 신곡 뮤비 촬영을 위해 절친들이 뭉쳤다.
싸이더스HQ는 6일 임슬옹과 배우 최우식, 래퍼 빈지노 등이 함께 촬영한 인증샷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임슬옹과 최우식은 환한 표정으로 브이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과거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두 사람은 여전히 두터운 친분을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전달하고 있다.
드라마 ‘호구의 사랑’, 영화 ‘부산행’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강한 인상을 남겼던 최우식은 오는 7일 공개되는 임슬옹의 신곡 ‘그 순간’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도 출연하며, 절친 임슬옹을 지원사격했다.
함께 공개된 또 한 장의 사진에서 임슬옹은 래퍼 빈지노, 작곡가 필터(Philtre)와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임슬옹과의 친분을 강조했던 빈지노는 임슬옹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응원차 방문, 절친의 사기를 높였으며, 작곡가 필터(Philtre)는 추가적으로 공개될 ‘그 순간’ Live Clip 버전에서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선보인다고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5년 발표한 싱글 ‘멜라토닌(Melatonin)’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을 앞둔 임슬옹은 ‘그 순간’을 통해 이별의 감정을 농도 짙게 담아낸 팝발라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0